휴게텔 가보려하는데 정확히 뭐하는곳임 ? 여행-동남아 갤러리

휴게텔 가보려하는데 정확히 뭐하는곳임 ? 여행-동남아 갤러리

휴게텔 가보려하는데 정확히 뭐하는곳임 ? 여행-동남아 갤러리

Blog Article


사실상 모텔의 형태를 띤 룸카페 업주가 청소년 출입과 고용을 막지 않았다면 징역과 벌금을 부과토록 해달라는 것이다. 여가부는 전국 지자체에 이같은 내용이 담긴 공문을 보내 룸카페 등 청소년 출입, 고용 금지 업소에 대한 단속 강화를 당부했다. 이와 관련 화물차 휴게시설 전면 개방 및 방역 상황에 대한 홍보가 이뤄져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다.


또한, 한 화물차 운전자는 “수면실에서 한숨 자려고 했는데 마스크를 끼고 자야 한다는 말을 듣고 이용하길 포기했다.”고 말하며 “실내 마스크 조치가 해제된 이후부터 이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화물차 운전자들은 휴게텔 재개방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화물차 안에서 휴식과 차숙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14일 동안 답변이 없거나 다른 활동이 없었기 때문에 질문이 삭제되었을 수 있습니다. 스팸이 포함되어 있거나 주제를 벗어났거나 MathWorks 제품에서 더 이상 유효하지 않거나 MATLAB Central 서비스 약관에 위배되는 경우에도 질문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노컷뉴스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업주 A 씨는 손님이 방문하면 손님으로부터 마사지 및 성매매 명목의 화대비 현금 14만 원을 받아 여종업원에게 8만 원 주고 나머지 6만 원은 자신이 가진 것으로 확인됐다. ‘손님(?)’으로 만난 사이가 아니어서인지 대답을 많이 회피하는데 그래서 더 이상 이야기를 들으려고 해도 자세한 이야기는 해주지 않을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취객으로 가장한 경찰과 함께 입구에 도착하자 철문이 열리면서 후텁지근한 열기가 느껴졌다. 업소측은 카운터 위에 설치해둔 폐쇄회로 TV로 단속에 대비하고 있었다. 종업원들도 무전기로 외부 상황을 전달받고 있었다. 한 여종업원은 “현금 18만원을 내면 마사지부터 풀코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기자가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자 그들은 1분을 채 머물지 않고 다른 이를 찾아 떠났다. 한 20대 남성과 기자임을 밝히고 대화를 나누었다. 그는 “강의와 강의 사이에 시간이 많이 남아 잠시 쉬러 왔다”고 말했다. “일상생활 속에서는 누가 동성애자인지 알아보기 어려워요. 하지만 이곳에는 동성애자들만 있기 때문에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연애를 할 수 있지요. 입장료도 저렴하고요.” 그는 기자와 더이상 말을 섞으려 하지 않았다.


사우나 안의 손님들은 나체 상태로 경찰을 맞닥뜨렸다. 1층에는 욕탕 시설이 있고 2층에는 칸막이가 되어 있는 방 8개가 있었다. 이곳은 남성 동성애자들만 모이는 이른바 ‘게이 휴게텔’이다. 동성애자들 사이에서는 꽤 이름이 알려진 곳이라고 한다.


노컷연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안에서 성매매 여성과 성매수 남성 10명이 적발됐고 성매매를 한 증거물도 수거됐습니다. 문을 열어주니 33세라는 말과는 달리 최소한 30대 중후반은 되어 보였다.

서울 오피사이트 서울 오피 오피 서울 오피사이트

Report this page